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아이오닉6 사전계약 일정

반응형

현대에서 나오는 새로운 전기차 아이오닉6 사전계약 일정이 구체적으로 나왔습니다. 다른 분들보다 빠르게 차를 받으실 분들은 아래 일정을 기억해 두시고, 카마스터 분과 잘 상의해서 빠르게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오닉6 사전계약 일정

아이오닉6의 런칭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사전 계약 : 2022년 7월 28일(목) 10시부터  

- 양산 : 2022년 8월 16일(화)부터

- 핵심 USP : 전트림 보조금 100% 수령 가능, 항속거리 524km (동급 최고 수준)

- 시승차/전시차 정보 : 시승차는 130대, 전시차는 370대 운영 예정

아이오닉6 런칭 정보 알림 서비스

하지만, 런칭 일정이 예상과 다르게 조금씩 바뀔 수도 있지 않습니까? 그런 분들을 위해서 아이오닉6 런칭 기념, 정보 알림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사전계약 정보 (사전계약 리플렛, 인근 구매상담 거점 조회 및 신청 링크), 판매개시 정보 (디지털 카탈로그, 가격표), 전시차/시승차 정보 (입고 일정 안내, 시승신청 화면 링크) 등에 대한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오닉6 런칭 정보 알림 서비스 신청하기

신청방법은 휴대폰 본인 인증하고 약관에 동의한 후 신청하기만 하시면 되는 간단한 절차이니 아이오닉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사전예약부터 일단 해 놔야 빠르게 차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구매 전 확인할 사항

구매하기 전 확인해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전기차는 아무래도 보조금이라는 것이 없으면 너무 높은 차량 가격에 부담이 클 수 밖에 없죠.

그래서 각 지자체별로 2022년 전기차 보조금이 얼마나 남아 있는지, 또한 지자체별로 다른 전기차 보조금도 미리 확인을 해 두셔야 합니다.

해당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자세히 확인 가능합니다.

전기차 보조금 확인하기

이상으로 아이오닉6 사전계약 관련 정보였습니다. 해당 일정이 연기될 수도 있습니다. 

아이오닉6의 차량 사진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된 '넷카쇼'를 보시면 아이오닉6 관련되서 현대자동차에서 공식적으로 뿌린 사진들을 다 보실 수 있습니다.

왠만한 차량 사진은 다른 곳에서 찾지 마시고 이곳에서만 찾으셔도 다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오닉6 사진보러 가기

반응형